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엔토지기 2023.02.07/15:08:35
안녕하세요 Saerom 회원님 !

수강등록 전, 선생님의 발음과 억양이 궁금하시다면 강사소개에서 [자기소개 영상] 을 클릭하시면 선생님이 자기소개하는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 것이 낯설 수 있는데도 여러 선생님과 수업을 하셨던 것 같아요.
부디 마음에 드시는 선생님이 한분이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원격 수업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부분 또는 불편하신 부분은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카카오톡 상담이 편리하셨다니 기쁩니다.

후기 게시판에 선생님들께서 달아주시는 댓글은 저희가 선생님께 전달드리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들께서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다가 자신의 이름이 보이면 읽어보시고 달아주시는 거예요 ㅎㅎ

후기는 부담없이 솔직하게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수업에서 불편하신 부분을 참고 하시는 경우, 선생님께서는 학생분이 불편한 부분을 모르고 넘어가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 또는 요청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선생님께서도 가능한 범위 내에서는 적극적으로 반영해주십니다.
학생이 만족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선생님들도 더 뿌듯하기 때문에 부담 갖지 마시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도 됩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고,
더 좋은 선생님들을 채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디 회원님께서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요즘 감기가 독하다는데 건강에 유의하시고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Nicole 2023.02.13/16:30:02
Saerom,

Thanks for this feedback!
It's been almost a year since our first and last class.
I appreciate the comments.
Hopefully, Teacher Rica and I will have a class with you again soon.
Take care!

~ Teacher Nico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