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2017.03.30/17:34:24
안녕하세요. Aiden 회원님!!

LV 강사님하고 정말 열심히 수업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강후기를 보니 전화영어를 이용해서 공부하는 방법을 제대로 터득하신 것 같아요.
마자요...
본수업도 중요하지만, 잠깐씩이라도 예습과 복습을 하면 훨씬 빨리 실력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예습은 그냥 수업시간에 무슨 얘기를 할까? 고민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고..
복습은 강사님이 수업 후에 작성해 주시는 수업노트와 녹음파일을 이용하고..
잉사모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손쉽게 수업노트를 확인하거나 내가 잘못 말한 문장을 가지고 딕테이션을 해 보실 수 있으세요.

또한 말씀하신 것처럼 10분은 좀 짧고.. 처음 하시는 분들은 20분 수업이 적당한 것 같아요.
한두달 해 보시면 금방 시간이 부족해서 30분으로 시간을 늘리시는 회원님들이 많이 계세요.
막연하게 30분동안 영어로 무슨말을 할까? 싶지만..
막상 강사님과 수업을 하다보면 30분도 짧게 느껴진다는 분들도 많으시니까요.

잉사모 영어과외의 장점 중에 하나가 강사님과 1:1로 수업을 하지만 딱딱하거나 스트레스가 없이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강사님들이 그만큼 경력도 많고 수업과 학생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시거든요.

잉사모는 결석이나 연기가 없이 수업을 모두 들으시면 수강료의 5%를 적립금으로 드리는 완결장학금이 있는 것 아시죠?
이번달에는 꼭 받으시길 잉사모가 옆에서 열심히 서포트 하겠습니다.
솔직한 수강후기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잉사모 2017.04.04/17:44:15
~~~~~~~~~~~~~~~~~~~~~~~~~~~~~~~~~~~~~~~~~~~~~~~
축하합니다~~축하합니다~~~♪
잉사모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셨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리며,Aiden님께 10,000점 적립금이 지급되었습니다.
다음 후기도 기대할게요♥
~~~~~~~~~~~~~~~~~~~~~~~~~~~~~~~~~~~~~~~~~~~~~~~~~~~~~~~~